화성시미디어센터, 1인 크리에이터 양성과정 수강생 모집

강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1/09/16 [15:20]

화성시미디어센터, 1인 크리에이터 양성과정 수강생 모집

강지현 기자 | 입력 : 2021/09/16 [15:20]

 

(재)화성시문화재단(대표이사 이종원) 화성시미디어센터는 화성시민의 미디어콘텐츠 활용 강화를 위한 1인 크리에이터 양성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

 

크리에이터는 광고제작 부문에 종사하는 사람을 이르는 것으로 유튜버, 카피라이터, 디자이너, 일러스트레이터, 프로듀서, 광고감독 등이 해당된다.

 

이번 강좌는 9월 14일부터 강좌별 시작 전일까지 신청이 가능하며, 화성시민이라면 누구나 지원가능하다.

 

강좌는 참여자의 수준에 따라 ‘스피치 커뮤니케이션’, ‘유튜브 홍보영상제작’, ‘스마트폰 영상제작’, ‘어린이스피치’, ‘편집 소프트웨어활용’, ‘어린이·청소년영상제작’ 총 12개 강좌로 진행된다.

 

특히 1인 크리에이터 교육과정은 실생활에 활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자영업자를 위한 유튜브 홍보 방법, 영유아 자녀를 위한 성장 영상 만들기, 초·중학생을 위한 영상제작, 코로나 시대를 사는 모두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기법 등으로 구성 되어있다.

 

화성시미디어센터 관계자는 “1인 크리에이터 역량을 강화해 미디어 콘텐츠로 소통하는 것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화성시미디어센터는 미디어콘텐츠 제작 지원 <미디어 창작단>, 마을미디어 활동가 양성과정 <마을PD> 등의 사업을 진행 중이다. 자세한 문의는 화성시문화재단 미디어팀(031-8015-2736)으로 하면 된다. 

 

화성시미디어센터 홈페이지 : https://media.hcf.or.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생명사랑 실천가게’ 지정해 자살 예방 안전망 구축한다
1/9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