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여성후원회·오산청죽라이온스클럽, 지역 장애인 위한 삼계닭 기탁

강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1/07/26 [15:27]

오산시여성후원회·오산청죽라이온스클럽, 지역 장애인 위한 삼계닭 기탁

강지현 기자 | 입력 : 2021/07/26 [15:27]

▲ 오산시여성후원회 기탁. 오산시 제공     ©수원화성신문

 

▲ 오산청죽라이온스클럽 기탁. 오산시 제공     ©수원화성신문

 

오산시(시장 곽상욱)는 오산시여성후원회(회장 이금산)와 오산청죽라이온스클럽(회장 장복실)이 지역 장애인의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나기 위한 복달임 행사’를 지원하고자 각각 삼계탕용 닭 150마리, 총 300마리를 (사)경기도시각장애인연합회 오산시지회에 기탁했다고 26일 밝혔다.

 

오산시여성후원회 이금산 회장은 “따뜻한 삼계탕을 드시고 장애인분들이 코로나19와 무더위를 이겨내길 바란다.”며 마음을 전했다.

 

오산청죽라이온스클럽 장복실 회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내 장애인들이 따뜻한 한 끼의 식사를 통해 무더위를 건강하게 이겨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에 경기도시각장애인연합회 오산시지회 정성영 회장은 “시각장애인연합회 회원들을 대신해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오산시여성후원회는 지역사회 발전과 소외계층을 꼼꼼히 살피기 위해 경로당 무료급식 봉사와 설맞이 떡국 나눔 행사 등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으며, 오산청죽라이온스클럽은 설맞이 떡국 나눔 행사를 비롯해 추석 명절 송편 나눔 행사, 김장김치 나눔 행사 등  봉사와 나눔을 통한 행복한 지역사회 만들기를 위해 꾸준히 활동하고 있다.

 

(사)경기도시각장애인연합회 오산시지회는 무더위와 싸우며 코로나19로 힘든 시간을 보내는 시각장애인들을 응원하기 위해 7월 21~22일 예정이었던 ‘복달임 행사’를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상황임을 고려해 8월로 연기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화성시, 함백산추모공원 39번국도 연결도로 개통
1/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