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축산농협, 언택트 시기에 맞춰 소통 경영 혁신 추진

김미선 기자 | 기사입력 2021/06/03 [08:15]

수원축산농협, 언택트 시기에 맞춰 소통 경영 혁신 추진

김미선 기자 | 입력 : 2021/06/03 [08:15]

▲ 수원축산농협 kt 간 업무협약식. 수원축협 제공     ©수원화성신문

 

수원축산농협(조합장 장주익)은 최근 코로나19로 인한 대면활동 축소로 주춤했던 조직 내부 소통의 벽을 해소하기 위해 tv게시판을 활용한 소통 경영 혁신을 추진한다.

 

수원축산농협 장주익 조합장과 ㈜KT경기남부지사 박지만 지사장은 ㈜kt의 사업장 광고 플랫폼인 『우리가게tv』 서비스을 활용해 내부소통을 지원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6.2(수) 수원축산농협 본점에서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수원축산농협은 각 사업장에 설치된 TV를 통해 조합내의 주요 현안, 각종 공지사항, 직원 생일 축하 메시지 등 주요소식을 영상, 이미지, 텍스트 등 다양한 형태로 신속히 전파하여 업무와 소통의 효율성을 높이고 활력 있는 조직 분위기를 조성함은 물론 각 사업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 동영상 홍보 등 對 고객 홍보활동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수원축산농협 장주익 조합장은 “코로나19로 인한 언택트 트랜드가 소통의 중요성을 더욱 절실히 느끼게 하고 있다. 이번에 도입하는 ㈜kt의 『우리가게tv』 서비스를 통해 내부적인 소통은 물론 조합원 및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여 최상의 만족을 제공하는 수원산축농협으로 거듭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수원시국제교류센터,‘2021 중국 주하이시 국제우호도시 청소년 회화 온라인 교류전’참가자 모집
1/8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