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미르스타디움 둘레길 즐거운 산책로 만들기’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

김미선 기자 | 기사입력 2021/05/31 [15:52]

‘용인 미르스타디움 둘레길 즐거운 산책로 만들기’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

김미선 기자 | 입력 : 2021/05/31 [15:52]

▲ 용인미르스타디움 둘레길 공모전 시상식. 용인도시공사 제공     ©수원화성신문

 

용인도시공사(사장 최찬용)는 지난 27일 용인미르스타디움 회의실에서 ‘용인미르스타디움 둘레길 즐거운 산책로 만들기’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을 가졌다.

 

이번 공모전은 공사 시설운영본부에서 관리 중인 용인미르스타디움 주경기장 2층 건강산책로(둘레길) 활성화를 통해 시민의 여가생활 개선과 건강증진을 도모하고자 기획 되었으며, 실현가능성, 경제ㆍ효율성, 창의성, 활용성 등 심사기준에 따라 시민공모 3건, 직원공모 3건 등 최종 6건의 수상작을 선정했다.

 

시민공모 최우수상은 LED를 활용한 바닥 및 경관조명 아이디어가 선정됐다. 둘레길 바닥과 기둥 등 밝은 환경 조성을 통한 방범효과와 용인시 홍보 문구 활용 등의 내용이 실현 가능성 및 활용성과 효율성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우수상 2건에는 둘레길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자는 취지의 보행자길 폭 확대와 탄성포장 시공으로 편안한 보행을 도울 수 있도록 제안한 아이디어, 그리고 용인시민을 위한 4色 헬스워킹 둘레길 조성 등 테마가 있는 둘레길 활용 방안이 선정됐다. 수상자들에게는 부상으로 지역화폐가 수여됐다.

 

최찬용 용인도시공사 사장은“주민분들이 적극적으로 아이디어를 내주시는 등 높은 관심과 참여를 보여주셨다.”며“이번 공모전을 계기로 주민 참여 경영을 확대해 시민들의 의견과 피드백을 공사 운영에 적극 반영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수원시국제교류센터,‘2021 중국 주하이시 국제우호도시 청소년 회화 온라인 교류전’참가자 모집
1/8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