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제일신협 본점, 안성시에 후원물품 전달

이상준 기자 | 기사입력 2021/05/07 [15:29]

안성제일신협 본점, 안성시에 후원물품 전달

이상준 기자 | 입력 : 2021/05/07 [15:29]

▲ 왼쪽부터 박면 안성제일신협 이사장, 김보라 안성시장, 안성제일신협 직원. 안성시 제공     ©수원화성신문

 

지난 4일, 안성제일신협 본점에서 어부바박스(생필품키트) 50개와 쌀10kg 50포를 안성시에 기탁했다.

 

조합원이 필요할 때 도움을 주고 이익은 지역과 조합원에게 환원하는 경영철학을 가진 신협은 믿음과 나눔의 정신을 바탕으로 지역 내 나눔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이날 전달식에서 안성제일신협 박면 이사장은 “안성제일신협이 지역 내 나눔 활동에 동참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 오늘 기탁된 물품이 지역 내 저소득 주민의 희망과 용기를 북돋우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희망하며, 앞으로도 더욱 지역사회와 함께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항상 지역과 함께 동행하는 안성제일신협의 임직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리며, 기탁해주신 소중한 물품들은 지역 내 도움이 꼭 필요한 분들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협은 ‘복지사회 건설’을 지상 목표로, ‘잘살기 위한 경제운동, 사회를 밝힐 교육운동, 더불어 사는 윤리운동’의 3대 실천 과제를 꾸준히 전개해가며 더불어 함께 행복한 사회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이재명 “민생경제 활성화 위해 당과 함께 힘모으겠다”
1/8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