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자원순환과, ‘청렴 결재판, 청렴 열쇠고리’ 제작 활용

이상준 기자 | 기사입력 2021/04/14 [12:10]

안성시 자원순환과, ‘청렴 결재판, 청렴 열쇠고리’ 제작 활용

이상준 기자 | 입력 : 2021/04/14 [12:10]

▲ 안성시 자원순환과는 청렴한 공직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청렴결재판과 청렴열쇠고리를 제작·활용 한다고 14일 밝혔다. 안성시 제공     ©수원화성신문

 

안성시 자원순환과에서는 청렴한 공직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청렴결재판과 청렴열쇠고리를 제작·활용 한다고 14일 밝혔다.

 

자원순환과는 1부서 1청렴시책의 일환으로 직원들의 청렴의식을 높이고 청렴의지를 다지기 위해 청렴결재판과 청렴열쇠고리를 제작하였으며, 부서원 모두에게 배부했다.

 

청렴결재판과 청렴열쇠고리 제작은 매일같이 반복되는 민원으로 나태해지기 쉬운 직원들에게 청렴의식을 고취시키고 부패제로(ZERO) 부서를 만들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결재판 상단에 ‘자원순환과는 청렴한 마음으로 공정한 업무를 합니다’라는 문구를 넣어 실무자부터 결재권자까지 항상 청렴을 생각하며 업무를 처리하도록 했다.

 

정상진 자원순환과장은 “공직자로서 매일 접하는 결재판과 열쇠고리를 통해 사소한 것에서부터 청렴을 실천하여 공정하게 업무를 처리하도록 상기시키는 계기를 마련하였다”며 “앞으로도 청렴한 부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수원시의회 김기정 부의장, 깜짝 등굣길 인사로 즐거운 아침 선물
1/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