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운면 주민자치위원회, 서운산 둘레길 환경정비 실시

이상준 기자 | 기사입력 2021/04/09 [10:26]

서운면 주민자치위원회, 서운산 둘레길 환경정비 실시

이상준 기자 | 입력 : 2021/04/09 [10:26]

▲ 안성시 서운면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7일, 봄맞이 환경정비의 일환으로 서운산 둘레길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했다. 안성시 제공     ©수원화성신문

 

안성시 서운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박종인)는 지난 7일, 봄맞이 환경정비의 일환으로 서운산 둘레길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환경정화활동에는 신원주 안성시의회의장 및 안정열·반인숙 시의원, 서운면 주민자치위원, 서운면 직원 등이 참석해 서운산 둘레길 코스 내 우거진 나무 자르기, 방치된 쓰레기 수거 등 아름다운 안성만들기를 위한 환경정화활동에 구슬땀을 흘렸다.
 
서운산 둘레길은 지난 2015년에 조성되어, 농촌풍경이 있는 제1코스와 명상치유의 길 제2코스, 포도밭 풍경인 제3코스, 바우덕이묘에서 청룡사까지의 제4코스 등 총 4개 코스가 개통되어 있으며, 이번 환경정비 활동을 통해 둘레길을 찾아오는 관광객들에게 더욱 아름다운 봄 풍경을 선물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행사를 주최한 박종인 주민자치위원장은 “앞으로도 주민자치위원들이 서운산 둘레길에 관심을 가지고 꾸준히 정비를 할 생각”이라며, “봄을 맞아 많은 관광객들이 아름다운 서운산 둘레길을 찾아오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건호 서운면장은 “주민자치위원회에서 지역 내 관광자원인 서운산 둘레길 환경정비를 위해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코로나19 장기화로 답답한 일상을 보내고 있을 지역주민들과 관광객들에게 서운산 둘레길이 큰 힘과 위로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수원시의회 김기정 부의장, 깜짝 등굣길 인사로 즐거운 아침 선물
1/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