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엘파운더 '락토힐스 트리플 이너핏', '2018 결산 대한민국 베스트 신상품 大賞' 수상 영예

이상준 기자 | 기사입력 2019/02/26 [09:53]

(주)엘파운더 '락토힐스 트리플 이너핏', '2018 결산 대한민국 베스트 신상품 大賞' 수상 영예

이상준 기자 | 입력 : 2019/02/26 [09:53]
▲ (주)엘파운더-락토힐스 트리플 이너핏-제품 사진/(주)엘파운더 제공.     ©수원화성신문

 

(주)엘파운더(대표 이자복) '락토힐스 트리플 이너핏'은  2018년 12월 3일, 벤처기업 인정과 2019년 2월1일, 소비자보호 신문이 주관한 고객만족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大賞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 제품은 2018년 10월 31일,  한국기업데이타(주)로부터 천연추출물과 유산균으로 구성된 다이어트식품 개발 기술로  '기술역량 우수기업 인증'을 받은 것으로도 알려졌다.

 

앞서, (주)엘파운더의 '락토힐스 트리플 이너핏'은 지난 2019년 1월 30일  대한민국의 많은 건강기능식품, 유산균 브랜드중에서 기술력 및 창의성, 사업성, 소비자 인지도 등을 고려해 분야별 대표 브랜드를 중소벤처기업부와 한국경제연구원, 한국브랜드협회 후원하고 한국일보가 주관한 “2018 대한민국 베스트 신상품 식음료·유산균 부문 브랜드 大賞"으로 선정됐다.

 

특히, '락토힐스 트리플 이너핏'은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프로바이오틱스, 아연이 함유된 제품으로 이너핏을 만들어 주는 것은 물론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어 장 건강에도 효과적으로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는 회사 관계자의 전언이다.


㈜엘파운더 이자복 대표는 지난 4년간 임상 실험을 바탕으로 제품 연구개발에 몰두하여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해 GARS급 유산균을 배합한 프로바이오틱스 다이어트 제품, 락토힐스 트리플 이너핏을 출시하였다. 이 대표는 락토힐스 트리플 이너핏은 유산균 120억 CFU을 투입하여 10억 CFU의 유산균수를 보장한다고 전했다.

 

중소기업기술개발 지원사업 평가위원으로도 활동하고 있는 이 대표는  “락토힐스트리플이너핏”의 2018 대한민국 베스트 신상품 대상 수상은 기업지원사업 필요성을 입증했다고 할 수 있다“며 ”이를 계기로 앞으로도 판로확대와 성장 동력을 최대한 발휘하여 매출 증진 및 회사가 지속적으로 발전해 가도록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수원시의회 김기정 부의장, 깜짝 등굣길 인사로 즐거운 아침 선물
1/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