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일 용인특례시장, 칼빈대학교 인문학 명예박사학위 수여

김미선 기자 | 기사입력 2024/12/09 [17:05]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칼빈대학교 인문학 명예박사학위 수여

김미선 기자 | 입력 : 2024/12/09 [17:05]

▲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왼쪽)이 황건영 칼빈대학교 총장(오른쪽)으로부터 인문학 명예박사학위를 수여받고 있다.     ©수원화성신문

 

칼빈대학교(총장 황건영)는 9일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에게 명예박사학위를 수여했다고 밝혔다.

이 자리에서 김덕현 대학원장 사회로 명예이사장 김진웅 박사는 잠언 16장 8-9절 본문 말씀으로 "걸음을 인도하는 여호와"라는 제목으로 설교했다. 이어 김종미 교무처장이 수여자 약력소개를 한 후 칼빈대학교 황건영 총장이 학위 수여를 했다. 

이어 축사는 학교법인 칼빈대학교 임경만 이사장이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의 반도체 클러스터 유치를 축하하며 시장으로써의 노력과 헌신에 감사한다고 했다. 또한 박경애 박사와 추상구 박사도 용인시와 대한민국의 발전에 헌신한 노력으로 수여하게 되었다고 했다.

수여자 대표로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은 "부족한 자신에게 귀한 학위를 수여한 것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 칼빈대학교의 교육이념인 성경적 세계관을 바탕으로 영성과 지성을 함양하고 사랑을 실천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인사했다.

이날 행사는 교직원 및 내외빈 150여명이 참석해서 축하했다. 칼빈대학교는 1954년 07월 28일 대한 예수교 장로회 제39회 총회 결의로 서울특별시 용산구 동자동 동성교회에서 대한 예수교 장로회 총회 야간신학교로 개교하였다. 무엇보다도 그리스도의 말씀을 중심으로 다양한 학문들을 가르치고, 흔들림 없는 개혁주의 (Reformed Theology) 칼빈 신학으로 철저히 수학하고 있으며, 미래 세대의 목회자, 선교사, 교사 그리고 기독교 사역자들을 철처하게 성경말씀 중심으로 교육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