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과 함께 설레는 봄날의 순간 만나는 따뜻한 로컬 커뮤니티”

앨리웨이 광교, 펫팸족 위한 ‘앨리웨이 팻밀리’ 이벤트 진행

유지애 기자 | 기사입력 2021/04/05 [14:32]

“반려동물과 함께 설레는 봄날의 순간 만나는 따뜻한 로컬 커뮤니티”

앨리웨이 광교, 펫팸족 위한 ‘앨리웨이 팻밀리’ 이벤트 진행

유지애 기자 | 입력 : 2021/04/05 [14:32]

▲ 앨리웨이 팻밀리 이벤트 포스터 이미지. 앨리웨이 광교 제공     ©수원화성신문

 

│반려동물과의 특별한 봄날의 일상 기록할 수 있는 포토존 설치 

 

│SNS 및 반려동물 리워드 앱 ‘젤리펫’서 앨리웨이 광교 반려견 방문 인증 시 앨리웨이 디지털 상품권, 앱 리워드 등 다양한 혜택 제공

 

│앨리웨이 광교, 반려동물 전문 케어∙서비스 제공하는 ‘펫 프렌들리 존’ 등 펫팸족의 다양한 요구 만족시킬 수 있는 반려동물 친화 공간으로 입소문 

 

앨리웨이 광교는 수원 광교의 라이프스타일센터 ‘앨리웨이 광교’가 봄날을 맞아 반려동물 리워드 플랫폼 ‘젤리펫’과 함께 봄맞이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5일 밝혔다.  

 

오는 4월25일까지 진행되는 ‘앨리웨이 팻밀리’ 이벤트는 앨리웨이 광교에서 반려동물과 즐거운 시간을 보낸 후 SNS 혹은 젤리펫 앱을 활용해 인증하면 앨리웨이 디지털 상품권, 앱 리워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앨리웨이 광교는 반려동물을 삶의 동반자로 받아들이는 펫팸족 고객들에게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특별한 추억과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앨리웨이 광교는 지난 2019년 5월 오픈할 때부터 반려동물을 위한 세심한 케어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펫 프렌들리 존’을 갖추고, 반려동물 친화적인 공간으로서 고객들에게 다가가왔다. 또한 앨리웨이 광교는 동물병원, 애견의류 리테일 샵, 펫 프렌들리 카페 등을 갖춘 ‘펫 프렌들리 존’은 물론 반려동물을 위한 음수대와 배변봉투함을 곳곳에 비치해 펫팸족들의 다양한 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는 공간으로서 반려동물과 함께 조화롭게 공존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해왔다.

 

앨리웨이 광교는 앨리웨이 광장 바닥분수와 수제맥주 전문점 ‘더부스’ 앞에 포토존을 구성하고, 앨리웨이 팻밀리 기간 동안 반려동물과 함께 보내는 순간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앨리웨이 디지털 상품권을 증정하는 SNS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앨리웨이 내 애견의류 매장 ‘바복스’에서는 SNS 인증 고객 대상으로 제품 할인 헤택을 제공한다.

 

SNS 인증 이벤트와 함께 반려동물 리워드 앱 젤리펫에서 사용 가능한 포인트를 제공하는 리워드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젤리펫의 산책하기, 놀아주기 서비스 채널 내에 앨리웨이 광교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촬영한 사진 혹은 동영상을 앨리웨이 광교 해시태그와 함께 공개 등록하면 젤리펫의 리워드인 ‘젤리’를 두 배로 적립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젤리펫 회원가입 시 추천코드로 앨리웨이 광교를 입력하면 2000 젤리를 증정한다. 일정량의 젤리가 쌓이면 젤리펫 앱을 통해 반려동물 용품으로 무료 교환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하와이안 레스토랑 ‘봉주르 하와이’와 ‘더부스’ 테라스에서는 방문 고객들이 반려동물과 함께 한 순간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도록 반려동물 동반 고객 대상으로 인스탁스 즉석 카메라 무료 대여 서비스를 제공한다. 

 

앨리웨이 관계자는 “반려동물을 가족으로 받아들이는 따뜻한 로컬 커뮤니티 문화를 꿈꾸는 앨리웨이에 광교에서 고객들이 삶의 동반자인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순간을 기록으로 간직하고 혜택도 드리고자 하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고객들에게 단순한 이벤트가 아닌 앨리웨이 광교에서의 특별한 일상과 추억까지 선사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차별화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화성시, 4.15 제암·고주리 사건 합동묘역 참배
1/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