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운오 팔달구청장, 인계동본동 경로당 현장 방문

김미선 기자 | 기사입력 2021/02/23 [14:56]

백운오 팔달구청장, 인계동본동 경로당 현장 방문

김미선 기자 | 입력 : 2021/02/23 [14:56]

▲ 백운오 구청장이 지난 22일 증축·리모델링 공사를 추진하는 인계동본동 경로당 현장을 방문했다. 수원시 팔달구 제공     ©수원화성신문

 

수원시 팔달구(구청장 백운오)는 지난 22일 어르신들의 안전사고를 방지 및 편의성 향상을 위해 엘리베이터 설치 등의 증축·리모델링 공사를 추진하는 인계동본동 경로당 현장을 방문하였다.

 

인계동본동 경로당은 팔달구 장다리로233번길 27(인계동)의 기존 주택을 매입하여 운영 중이며, 지하1층부터 지상2층의 연와조(구운 벽돌)구조로 건축물이 준공된 지 27년 경과하여 어르신들이 불편함을 느껴왔다.

 

이날 현장 방문에서 백운오 구청장은 사업추진 사항을 보고받고 경로당 회장 및 회원들의 의견을 청취하며 시설 담당자에게“시설 환경 개선을 통하여 고령화 시대 급증하는 노인복지 수요를 충족하고, 어르신들의 노인여가 시설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당부했다.

 

구 관계자는 “리모델링 후 인계동본동 경로당의 접근성이 좋아지고 여러 가지 활동을 즐기기에 쾌적한 공간이 조성될 것으로 기대된다. 앞으로 다양한 노인여가복지 제공에 만전을 기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수원시의회 조석환 의장, 이의초 교통안전 캠페인 참여
1/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