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수고속도로, '용인청소년예술꿈드림' 후원금 1천만원 전달

김미선 기자 | 기사입력 2020/06/23 [16:01]

경수고속도로, '용인청소년예술꿈드림' 후원금 1천만원 전달

김미선 기자 | 입력 : 2020/06/23 [16:01]

▲ 경수고속도로 박종혁 대표(왼쪽)와 용인문화재단 김남숙 대표이사. 용인문화재단 제공


(재)용인문화재단(이사장 백군기)은 경수고속도로 주식회사(대표이사 박종혁/이하 경수고속도로)와 함께 ‘용인청소년예술꿈드림’ 사업 지원을 위해 경수고속도로가 기부한 1천 만 원의 후원금 전달식을 6월 22일(월) 용인포은아트홀에서 진행했다.

 

용인-서울고속도로를 관리·운영하는 기업인 경수고속도로는 2017년부터 올해까지 매년 꾸준하게 관내 지역 주민의 문화나눔과 예술 청소년 장학금을 위한 기금을 재단에 전달하며, 용인 지역의 문화예술 발전과 문화예술 인재 육성을 위해 공헌하고 있다.

 

올해도 재단이 운영하는 장학 사업인 ‘용인청소년예술꿈드림’에 1천 만 원을 기부해, 예술가를 꿈꾸는 어린 꿈나무들의 꿈은 지원하게 되었다. ‘용인청소년예술꿈드림’은 용인시에 거주하는 예술가를 꿈꾸는 고등학생들 중 사회적 배려대상 학생을 선발하여 수강료와 재료비, 악기대여비 등 예술 관련 교육비를 지원하는 장학 사업이다. 금년도에는 경수고속도로 등 관내 기업의 후원을 받아 총 7명의 학생이 지원을 받을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경수고속도로 박종혁 대표는 “용인의 어린 꿈나무들이 성장할 수 있도록 힘을 보탤 수 있어서 뜻깊고 감사하다.” 며 “앞으로 장학생들이 용인을 대표하는 예술인으로 성장할 수 있길 바란다.”고 후원금 전달 소감을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군공항 이전 및 지원에 관한 특별법 일부개정법률안 대표 발의
1/9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