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아빠 육아·가사 사진 공모

강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0/05/21 [14:32]

오산시, 아빠 육아·가사 사진 공모

강지현 기자 | 입력 : 2020/05/21 [14:32]

 

오산시(시장 곽상욱)는 다음달 5일까지 ‘행복한 아빠, 육아·가사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

 

올해 3회째를 맞이한 이번 공모전은 육아와 가사에 적극 참여하는 아빠의 모습을 주제로 건강한 가족 문화를 조성하고 양성이 평등한 사회를 실현하기 위해 기획됐다.

 

공모기간은 5월 20일부터 6월 5일까지이며, 특별한 형식 없이 아빠의 육아모습이나 가사활동을 담은 사진이면 신청 가능하다.

 

신청 희망자는 시청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사진과 함께 이메일(east4est@korea.kr)로 제출하면 되며, 한 가족 당 1점만 응모할 수 있다.

 

시는 6월말 심사를 거쳐 총 20작품을 선정한 후 양성평등주간을 맞아 7월에 시상식과 전시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오산시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로 가정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짐에 따라 이번 공모전을 통해 가족의 의미를 재발견하고 결혼과 가정의 소중함, 양성평등에 대한 깨달음을 느끼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오산시청 가족보육과(031-8036-7487)로 문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경기도시공사, ‘덕분에 챌린지’ 동참
1/8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