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기업·단체 기부 쇄도“코로나로 어려움 겪는 이웃 위해 써주세요”

허행윤기자ㅑ | 기사입력 2020/05/18 [07:59]

수원 기업·단체 기부 쇄도“코로나로 어려움 겪는 이웃 위해 써주세요”

허행윤기자ㅑ | 입력 : 2020/05/18 [07:59]

 

▲ 수원지역 기업·단체 관계자들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을 위해 써달라며 수원시에 기부금을 전달하고 있다. 수원시 제공



수원지역 기업과 단체들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극복하는 데 힘을 보태고 싶다”며 기부에 나서고 있다.

 

㈜천년수원과 계룡건설산업, KCC건설, 한국시거스㈜ 등이 잇따라 기부 캠페인에 참여했다.

 

김기일 ㈜천년수원 대표와 박상혁 계룡건설산업 상무는 지난 7일, 조영욱 KCC건설 현장소장은 지난 13일, 이관수 한국시거스㈜ 운영소장은 지난 15일 수원시청을 찾아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이웃을 위해 써 달라”며 조무영 수원시 제2부시장에게 성금을 전달했다.

 

㈜천년수원은 1천만 원, 계룡건설산업·KCC건설은 각각 500만 원, 한국시거스㈜는 1천만 원 등을 기부했다.

 

조무영 수원시 제2부시장은 “아름다운 나눔을 실천해준 기업에 감사드린다”며 “소중한 기부금을 어려움에 처한 소상공인, 저소득층·사각지대에 놓인 가정 등을 지원하는 데 사용하겠다”고 약속했다.

 

수원시어린이집협의회, 수원시여성경영인협의회, 수원시여성단체협의회 등도 기부 캠페인에 동참했다.

 

이인숙 수원시어린이집협의회장은 지난 13일 수원시청을 방문, 서경보 복지여성국장에게 “코로나19 사태로 피해를 본 이웃을 위해 써 달라”며 1천만 원을 전달했다.

 

박춘자 수원시여성경영인협의회장, 최수아 수원시여성단체협의회장 등도 18일 수원시청 별관 로비에서 김충환 수원시 여성정책과장에게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 싶다”며 각각 100만 원과 50만 원 등을 전달했다.

 

경기도 옥외광고협회 수원시지부(지부장 김민장)는 지난 6일 염태영 수원시장 집무실에서 “코로나19로 피해를 본 소상공인을 지원하는 데 사용해 달라”며 염태영 시장에게 1천만 원을 전달했다.

 

종교계도 기부에 참여했다.

 

수원시연등회보존위원회는 지난 달 29일, 수원시기독교총연합회는 지난 6일 수원시청을 찾아 염태영 시장에게 각각 1천만 원과 700만 원 등을 전달했다.

 

염태영 시장은 “나눔 캠페인에 자발적으로 참여해주신 기업과 단체, 시민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기부금은 코로나19 사태로 어려움을 겪는 이들에게 배분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오산시 ‘장미꽃의 향연’
1/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