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안구, '도시숲 코디네이터' 모집 자격완화 재공고

김미선 기자 | 기사입력 2020/04/09 [14:48]

장안구, '도시숲 코디네이터' 모집 자격완화 재공고

김미선 기자 | 입력 : 2020/04/09 [14:48]

수원시 장안구는 고용노동부의 경력형 일자리사업 운영 지침 일부 변경에 따라 「도시숲 코디네이터」 모집 신청자격을 완화하고 오는 17일까지 공개모집한다고 재공고했다.

 

가로수, 띠녹지, 쌈지공원, 학교숲 등 도시숲의 조경관리와 환경정화, 소규모 식재 등의 업무를 수행하게 될 「도시숲 코디네이터」 모집은 당초 기사 이상 또는 관련분야 5년 이상 재직 경험 이 있는 자라는 요건에서 산업기사 이상 자격증 소지자 또는 3년 이상 관련분야 재직 경험이 있는 자로 신청자격이 완화됐다.

 

이에 따라 수원시 및 인접 시‧군(의왕, 용인, 화성, 안산)에 거주하는 만 50세 이상 70세 미만의 퇴직자로 조경‧산림‧원예(화훼)‧임산가공‧식물보호‧생태복원 등의 관련분야 자격증 소지자는 신청이 가능하다. 특히, 현재 주민등록이 수원시로 등재되어 있거나 운전면허 1종 보통 이상 소지자는 우대 선발한다.

 

근로조건은 1일 7시간, 주 5일 근무이며 수원시 생활임금 고시단가를 적용해 10,150원의 시급을 지급하고, 5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7개월간 근무하게 된다.

 

접수는 4월 9일부터 4월 17일까지로 수원시청 홈페이지(www.suwon.go.kr), 수원시보, 구‧동 게시판 등에 게시된 모집 공고문에 첨부된 신청서, 주민등록등본, 경력증명서, 자격증 등 증빙서류를 지참하고 장안구 녹지공원과 조경팀으로 방문해 신청하거나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합격자는 1차 서류, 2차 면접을 통해 최종 선발한다.

 

기타 이와 관련 자세한 사항은 장안구 녹지공원과 조경팀(☎031-228-5990)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경기도시공사, ‘덕분에 챌린지’ 동참
1/8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