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통합당 이인제 상임고문, 수원시갑(장인) 이창성 후보 방문 유세지원

이상준 기자 | 기사입력 2020/04/06 [12:58]

미래통합당 이인제 상임고문, 수원시갑(장인) 이창성 후보 방문 유세지원

이상준 기자 | 입력 : 2020/04/06 [12:58]

▲ 3일, 미래통합당ㄷ 이인제 상임고문이 이창성 후보와 함께 연무시장을 찾아 승리를 다짐하고 있다.  © 수원화성신문



미래통합당 이인제 상임고문은 3일 17시에 송죽동에 있는 이창성 후보의 선거 사무실을 찾아 장안구 발전을 위한 이창성 후보의 선거 공약 설명을 듣고 장안구 발전 필요성을 공감하며, 이창성 후보가 장안구 경제를 책임질 수 있도록 우리 모두 힘 모으자고 하였다.

 

이어 연무동에 위치한 연무시장을 찾아 “이번 총선은 대한민국의 정치·경제등 미래 운명을 결정지을 수 있는 중요한 선거"라며 이창성 후보의 지지를 호소했다.

 

이어 이인제 상임고문은 “최근 어려운 경제상황에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중소 상공인을 비롯한 서민들은 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서 “지난 3년을 지켜볼 때 현 정권은 대한민국을 이끌어갈 능력이 부족한 만큼 시민들이 선거를 통해 심판해 달라”고 말했다.

 

이창성 후보는 “이인제 후보가 수원갑(장안)을 찾아 지원 유세를 한것은 현재의 어려운 경제 상황을 인식시켜주기 위한 것으로 보이며, 앞으로 닥칠 경제 위기 상황을 싹 바꿔갈 이창성 후보에 소중한 한 표를 던져 달라”고 말했다.

 

이에앞서 이창성 후보는 연무시장, 거북시장 등 전통시장을 방문하여 장안구 경제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임을 약속하며 중소 상공인의 지지를 호소하였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경기도시공사, ‘덕분에 챌린지’ 동참
1/8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