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텍대학 화성캠퍼스, 인니 아체주 실업고 교사 역량강화 기술교육 입교

강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19/12/02 [16:32]

폴리텍대학 화성캠퍼스, 인니 아체주 실업고 교사 역량강화 기술교육 입교

강지현 기자 | 입력 : 2019/12/02 [16:32]

▲ 2일 인도네시아 아체주 실업고 교사 역량강화 기술교육 입교식을 실시하였다. 한국폴리텍대학 화성캠퍼스 제공  © 수원화성신문


한국폴리텍대학 화성캠퍼스(학장 정인학)는 2일 인도네시아 아체주 실업고 교사 역량강화 기술교육 입교식을 실시하였다.

 

입교식에는 인도네시아 아체주 교육청 교사역량개발국 Mrs.Nurhayati 국장과 한국국제개발지원단 조현민 대표, 화성캠퍼스 정인학 학장, 정구현 산학협력처장, 신동준 스마트자동차학과장, 그리고 인도네시아 아체주 실업고 교사 교육생 등 40여명이 참석 하였다.

 

정인학 학장은 환영사에서 “방한 중 추운날씨에도 불구하고 화성캠퍼스 기술교육에 입교를 한 교육생 여러분을 환영하며 한국폴리텍대학은 교사의 역량강화 교육도 실시하고 있어 이번 교육이 인도네시아 실업고 교사의 역량강화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하고 이를 위하여 기술교육기간 동안 교육생의 역량제고와 편의를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하였다.   

 

이번 기술교육 인솔책임자인 인도네시아 아체주 교육청 교사역량개발국 Mrs.Nurhayati 국장은 “한국폴리텍대학 화성캠퍼스에서 기술교육을 받게 된 것에 감사를 표하고 한국폴리텍대학의 우수한 기술교육 내용을 자국내 실업고 교사에게 전파하여 기술교육 역량을 제고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교육은 12월 2일부터 오는 13일까지 Smart Automotive & 3D Printer에 대한 이론과 실습을 병행하여 실시되며 교육기간 중 관련 기업의 현장견학도 계획되어 있다. 금번 기술교육으로 한국국제개발지원단(KIDS, 대표 조현민) 국제개발협력사업 지원을 통한 한국폴리텍대학의 기술교육기관으로서 국제 위상이 제고될 것으로 기대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용인시, 이웃돕기 확산 위해 사랑의 온도탑 제막
1/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