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의회 '에듀웰3', 교육정책 논의 간담회 개최

김심경 기자 | 기사입력 2019/10/08 [14:58]

용인시의회 '에듀웰3', 교육정책 논의 간담회 개최

김심경 기자 | 입력 : 2019/10/08 [14:58]

▲ 의원연구단체 에듀웰3이 지난 7일 교육정책 논의 간담회를 연 가운데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용인시의회 제공  © 수원화성신문


용인시의회 의원연구단체 에듀웰3(대표 김운봉)이 지난 7일 오전 10시 30분 대회의실에서 교육정책 논의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연구단체 회원들을 비롯해 용인시 관계자, 용인교육지원청 관계자 등 20여명이 참석해 용인시 교육현황을 점검하고 학생중심의 교육정책 실현을 위한 방안을 논의했다.


용인교육지원청 관계자는 용인시 교육정책을 위해 의회, 집행부와 용인교육지원청이 머리를 맞대고 함께 의논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으며, 용인시 교육 환경 개선에 많은 관심을 가져 준 에듀웰3 회원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에듀웰3 회원들은 시민들의 눈높이에 맞도록 학생이 중심이 되는 교육 정책이 실현되어야 하는 것에 공감하며, 학생들이 꿈을 키울 수 있는 교육 환경을 조성하고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집행부, 용인교육지원청과 긴밀히 협력해 나갈 것을 약속했다.


한편, 의원연구단체 에듀웰3는 김운봉(대표), 이진규(간사), 김상수, 유향금, 이제남, 윤환 의원(6명)으로 구성됐으며, 용인시 학교 교육 정책 분석 및 타지자체 우수 정책 견학을 통한 제도 개선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팔달구 행궁동 벽화골목이 새롭게 변했어요
1/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