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장안구 은빛어르신 노래자랑 개최

김미선 기자 | 기사입력 2019/10/08 [14:48]

2019 장안구 은빛어르신 노래자랑 개최

김미선 기자 | 입력 : 2019/10/08 [14:48]

▲ 지난 7일 장안구민회관 한누리아트홀에서 열린 '2019 장안구 은빛어르신 노래자랑'. 수원시 장안구 제공  © 수원화성신문


수원시 장안구는 지난 7일 장안구민회관 한누리아트홀에서 어르신들의 여가문화 확산 및 복지증진을 위한 『2019 장안구 은빛어르신 노래자랑』을 개최했다.

 

대한노인회 장안구지회에서 주최하고 사단법인 은빛사회복지발전협의회에서 주관해 올해로 2회째를 맞은 이번 행사에는 각 동별로 사전신청과 예선을 거쳐 결선에 오른 19팀의 70세 이상 어르신들을 비롯해 정관희 대한노인회 장안구지회장, 이석희 은빛사회복지발전협의회 이사장, 이병규 장안구청장, 국회의원, 시‧도의원 및 경로당 어르신 등 300여명이 참여했다.

 

초대가수의 흥겨운 무대로 시작된 이날 행사는 다양한 문화프로그램 참여 등을 통해 갈고 닦은 실력을 선보인 19팀의 열정적인 무대와 관람객들의 열띤 응원으로 그 어느 때보다도 뜨거운 열기속에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병규 구청장은 "풍성한 결실을 거두는 가을이란 계절처럼  오늘 이 자리는 어르신들이 갖고 계신 ‘흥과 즐거움’을 수확하는 시간”이라며 “그동안 아껴두었던 실력 충분히 발휘하시고, 모두와 함께 소통하며 즐기는 축제로 뜻깊은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팔달구 행궁동 벽화골목이 새롭게 변했어요
1/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