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하고 편리한 '온라인 투표서비스'

김미선 기자 | 기사입력 2019/10/07 [15:32]

안전하고 편리한 '온라인 투표서비스'

김미선 기자 | 입력 : 2019/10/07 [15:32]

수원시영통구선거관리위원회는 민간선거에 대한 수요자 중심의 맞춤형 투표지원을 통해 생활 속 공정한 선거문화 정착 및 민주주의 실현을 위해 안전하고 편리한 온라인 투표서비스를 적극 지원하고 있다.

 

온라인투표(k-voting)서비스란 각종 단체의 의사결정 투표, 대표자 선출 등 선거에서 PC와 스마트폰, 일반휴대폰을 사용하여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고 안전하게 투·개표를 실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로, 이용 대상은 공공기관, 시민사회단체, 학교, 공동주택 등이며 대표자 등 임원선출, 의사결정을 위한 안건투표, 정관 또는 규약 개정 찬반 투표 등에 이용 가능하다.

 

최근에는 대학 교수회 임원선거, 신용보증재단 이사선거, 아파트 동대표선거 등에 활용되고 있다.

 

수원시영통구선거관리위원회 관계자는 학교, 아파트, 조합 등에서 안전하고 편리한 온라인 투표서비스를 많이 이용해 줄 것을 안내하면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투표서비스홈페이지(http://www.kvoting.go.kr) 또는 수원시영통구선거관리위원회(031-273-1390)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팔달구 행궁동 벽화골목이 새롭게 변했어요
1/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