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경기도문화의전당, 2019 김연자 수원콘서트

강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19/09/05 [15:13]

8일 경기도문화의전당, 2019 김연자 수원콘서트

강지현 기자 | 입력 : 2019/09/05 [15:13]


아모르 파티(Amor Fati)의 주인공 가수 김연자의 단독 콘서트 무대를 수원에서 라이브로 만날 수 있다. 마이크를 멀리 떼서 노래를 부르는 특유의 맷돌 창법과 폭발적인 성량으로 대중들을 사로잡은 김연자는 오는 8일(일) 오후 2시, 6시 두 차례 경기도문화의전당(사장 이우종) 대극장에서 <2019 김연자 콘서트>를 연다.


1974년 ‘말을 해줘요’로 데뷔한 김연자는 서울올림픽 찬가로 발표한 길옥윤 작사․작곡의 ‘아침의 나라에서’로 국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수은등’, ‘십분내로’ 등 많은 히트곡을 보유한 그녀는 2017년부터 역주행 흥행을 시작한 ‘아모르 파티’로 새로운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다. 2013년 발매된 ‘아모르 파티’는 ‘연애는 필수 결혼은 선택’,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이면 돼 인생은 지금이야’ 등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가사와 EDM사운드로 세대를 아우르는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다.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기획된 이번 콘서트는 파워풀한 고음과 가창력, 화려한 무대매너와 ‘아모르파티’ 외 대표 히트곡들로 관객들을 위한 최고의 무대를 만들 예정이다. 특히 푸근한 인상과 구수한 입담으로 사랑받고 있는 배우 김성환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하여 객석과 무대를 오가며 즐거움을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수원도시공사, 역전지하상가 민관 소방합동훈련
1/9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