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 밑반찬 특식 나눔행사 진행

김미선 기자 | 기사입력 2019/07/11 [17:05]

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 밑반찬 특식 나눔행사 진행

김미선 기자 | 입력 : 2019/07/11 [17:05]


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은 7월 10일 평택LG전자 홈엔터테인먼트본부(이하 H본부) JB봉사단과 함께 결식우려가 있는 저소득 20가구에 밑반찬을 전달하였다.

 

이번 자원봉사활동은 평택LG전자 H본부 JB봉사단의 후원 및 재능기부를 통해 직접 요리한 밑반찬 3종류(제육볶음, 메추리알장조림, 마른새우마늘종볶음)를 대상 가구에 전달하여 식생활 지원을 돕고 소외계층에 대한 관심을 도모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진행되었다.

 

이번 사업에 참여한 평택LG전자 H본부 JB봉사단 박정우 단장은 “사회에 대한 책임이라는 LG전자 윤리강령 아래 지역사회 구성원 모두의 삶의 질을 향상 시킬 수 있도록 모든 직원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과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지역 사회 내 도움이 필요한 분들과 행복을 나누고 싶다.”라고 전했다.

 

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 강대봉 관장은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과 소외계층에 대한 관심을 도모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 평택LG전자 H본부 JB봉사단 일동에게 감사를 드린다. 앞으로도 지역주민 복지서비스 향상을 위해 더욱 노력하는 복지관이 되겠다.”라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노사 화합으로 공정한 사회를 만들 수 있을 것”
1/8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