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새마을회, 새마을지도자 한마음 수련대회 개최

장필중 기자 | 기사입력 2019/07/11 [16:55]

오산시 새마을회, 새마을지도자 한마음 수련대회 개최

장필중 기자 | 입력 : 2019/07/11 [16:55]


오산시 새마을회는 지난 7월 8일부터 9일까지 1박 2일동안 새마을회원 1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강원도 삼척시 일원에서 「2019년 새마을지도자 한마음 수련대회」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의 대표 봉사단체로서의 오산시 새마을회의 노고를 치하하고 지역사회 발전과 주민화합을 위해 헌신·봉사하고 있는 새마을회원들의 역량강화 및 사기진작을 위해 추진되었다.

 

수련대회는 박래현 강사의 새마을 특강과 환경살림(유해식물 퇴치) 사업 설명, 단체별 단위사업 설명, 화합의 시간 등으로 진행됐다.

 

또한, 2일차에는 삼척의 레일바이크 체험과 해신당공원 방문을 통해 잠시나마 힘든 일상에서 벗어나 몸과 마음을 치유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행사를 주관한 한웅석 새마을회장은 “따뜻한 지역사회 만들기를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에 동참해주신 새마을회원님들의 노고에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으며, “수련대회를 통해 일상생활에서 쌓인 피로를 재충전하고 오산의 발전을 위해 앞으로도 사회곳곳에서 솔선수범해주시길 바란다.”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팔달구 행궁동 벽화골목이 새롭게 변했어요
1/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