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제9회 오산시 독산성배 전국 마스터즈 수영대회 성료

김미선 기자 | 기사입력 2019/07/08 [16:25]

2019 제9회 오산시 독산성배 전국 마스터즈 수영대회 성료

김미선 기자 | 입력 : 2019/07/08 [16:25]


오산시는 7월 6일에서  7일까지 2일간 오산스포츠센터 실내수영장에서 “2019 제9회 오산시 독산성배 전국 마스터즈 수영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오산시가 주최하고 오산시체육회, 오산시수영연맹이 주관한 이번 대회에는 오산시를 비롯한 전국에서 1,200여명의 수영을 사랑하는 동호인들이 참석했다.

 

6일 열린 개회식은 곽상욱 오산시장, 장인수 오산시의회의장, 도의원, 시의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주요 내빈의 대회사와 환영사에 이어 대회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경품추첨 행사가 펼쳐졌다. 

 

2019 제9회 오산시 독산성배 전국 마스터즈 수영대회는 학생부와 성인부로 참가자격을 구분하고 다시 학생부는 남·여 학년별, 성인부는 남·여 그룹별로 나누어 경기를 진행하였으며, 대회에 참가한 전국의 수영동호인들은 자유형과 배영, 평영, 접영 등 다양한 종목에서 그동안 갈고 닦은 수영실력을 마음껏 발휘했다.

 

대회 결과, 최우수선수상에는 학생부 GJS 소속의 배수빈이 선정됐고 성인부는 스윔온 소속의 박종은이 선정됐으며, 최우수지도자상은 학생부에서는 IYC소속 지도자 성인부에서는 스윔온 소속 지도자가 뽑혔다.

 

한편 오산시는 2013년 전국 처음으로 초등 3학년 전체 학생에게 보편적 수영학습을 시작하였고 2016년부터 만5세 아이들에게 무지개 수영을 실시하였으며, 국가대표 선수가 소속되어 있는 직장운동부 수영팀을 운영하여 각종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꾸준히 거두는 등 수영 도시로써의 위상을 전국에 드높이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노사 화합으로 공정한 사회를 만들 수 있을 것”
1/8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