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태영 더불어민주당 수원시장 후보, 수원시상인연합회 정책토론회 참석

이상준 기자 | 기사입력 2018/06/11 [16:16]

염태영 더불어민주당 수원시장 후보, 수원시상인연합회 정책토론회 참석

이상준 기자 | 입력 : 2018/06/11 [16:16]
▲     © 수원화성신문

6·13 지방선거에서 ‘더 큰 수원의 완성, 수원 특례시 실현’을 공식 슬로건으로 내건 염태영 더불어민주당 수원시장 후보는 11일 팔달구 영동시장 2층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수원시상인연합회 초청 대담 토론회’에 참석해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총력을 다 하겠다.”고 약속했다.

 

염 시장 후보는 이 자리에서 “(염태영)에게 전통시장은 아픈 손가락과도 같은 중요한 부분으로 소방문제, 주차문제 등 열악한 근무환경 측면에서 안타까운 부분이 많은 분야다.”면서 “선진화 방안을 두고 고민하고 있고 각 시장별 특성에 맞는 지원방향 모색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염 시장 후보는 이어 “최근 범정부 차원의 상권 활성화 정책이 추진되고 있다.”면서 “시가 고민하고 있는 부분 이외에도 국도비 지원 방안 등을 통해 효과적인 지원체계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대책마련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덧붙혔다.

 

아울러 염 시장 후보는 “현재 보유중인 30억여 원의 소상공인 운영지원 예탁금을 100억여 원으로 증액해 현실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할 것이다”라며 “이밖에도 추진중인 모바일 결제시스템을 현실화 해 수수료 걱정없는 재래시장 완성을 위해 총력을 다 하겠다.”라고 약속했다.

 

마지막으로 염 시장 후보는 “서민경제가 살아나려면 우선 물가가 안정되야 하고, 전통시장의 활력에 이어 소상공인들의 자활 기반 구축이 최우선 과제”라며 “(이는) 특례시가 실현되면 해결 가능한 문제로, 수원의 아들인 염태영이 ‘더 큰 수원의 완성, 수원특례시’를 반드시 실현해 모두가 행복한 수원시로 보답하겠다”고 적극적인지지를 호소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수원시립교향악단 제290회 정기연주회 “쇼스타코비치 교향곡 11번 1905년”
1/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