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청 환경국, 수원FC 연간회원권 릴레이 구매 동참

장필중 기자 | 기사입력 2018/02/26 [15:34]

수원시청 환경국, 수원FC 연간회원권 릴레이 구매 동참

장필중 기자 | 입력 : 2018/02/26 [15:34]
▲     © 수원화성신문


수원시청 환경국 공직자들이 2018 수원FC 연간회원권을 릴레이 구매에 동참하며 올시즌 수원FC의 K리그 1 승격을 위한 활약을 기원했다.

 

이훈성 국장을 비롯한 환경국 공직자들은 23일 수원시청 환경국 집무실에서 수원FC 연간회원권을 구입하며 지난 수원시청 문화체육교육국의 릴레이 연간회원권 구매를 이어 받았다.

 

이번 릴레이 구매는 수원시 공직자 및 시민들에게 연간회원권 구매를 독려하기 위해 수원시 환경국 공직자들의 단체 구매 요청에 의해 이루어졌으며, 올 시즌 수원FC 홈경기에 적극적으로 참석해 열정적인 응원으로 선수들의 활약에 힘을 보탤 것을 약속했다.

 

이훈성 국장은 “작년 한 해 동안 시민들을 위해 열심히 뛰는 선수단의 모습이 감동적이었다.”며“올시즌 시민들이 수원종합운동장을 많이 찾아와 열성적인 응원으로 수원FC가 K리그 2 우승과 승격을 동시에 이루길 바란다.”고 시민들의 적극적인 응원을 권했다.

 

수원 fc 이의택 단장은 “문화체육교육국에 이어 환경국 공직자들이 수원FC 연간회원권 릴레이 구매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하다. 남은 기간 잘 준비해서 올시즌 좋은 성적을 거두어 이런 관심에 대한 보답을 하겠다.”고 감사함을 전했다.

 

한편 2018 시즌 수원FC 연간회원권 구매는 구단 사무국(031-548-4263, www. suwonfc.com) 및 인터파크(www.interpark.co.kr)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수원시 팔달구, 팔달여성합창단 사랑 나눔 연주회 모금액 전달
1/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