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수원시갑 지역위원회 여성위원회 발대식 가져

김미선 기자 | 기사입력 2018/02/07 [09:18]

더불어민주당 수원시갑 지역위원회 여성위원회 발대식 가져

김미선 기자 | 입력 : 2018/02/07 [09:18]
▲     © 수원화성신문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수원갑 지역위원회 (위원장 이재준)는 2월 3일(토) 여성위원회(위원장 박옥분 도의원) 발대식을 정자3동에 위치한 수원근로자종합복지관에서 개최되었다.


당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1부는 우리삶을 바꾸는 개헌이란 주제로 헌법전문가 박상철 교수(경기대부총장)의 특강이 있었고 2부 발대식에서는 축하공연으로 여대생 가야금과 생황으로 현대식 음악을 연주와 민주주의 완성은 여성으로부터 라는 주제의 동영상 상영을 했다.

 

그 외 정치행사가 딱딱하고 내빈 중심이였다면 이날 행사는 페이스페인팅, 미투운동켐페인 포토죤운영, 희망메시지 비행기 날리기 등으로 생활정치, 신나는 여성정치 모습을 보여주었다. 

 

내빈으로는 김진표 국회의원, 유은혜 국회의원, 백혜련 국회의원(경기도당 여성위원장), 양향자 최고위원(전국여성위원장). 이재명 성남시장, 양기대 광명시장, 신극정 수원호남향우회회장(전부지사)등이 축사를 해 주었다.


그 외 지역주민은 물론 박옥분 도의원(여성위원장), 이나영 도의원을 비롯하여 이종근 시의원 과   다른지역의 시의원과 여성위원장등 발대식을 축하해 주기 위해 많은 지인들이 참석했다.


이번 발대식에서는 6.13지방선거 승리와 더불어 바로 있을 총선에서도 반드시 승리하여 수원갑의 당원은 물론  장안구민 모두가 행복하고 신명나는 스마트한 정치문화를 느낄 수 있으리라 확신하며 수원갑은 탈 권위적인 건강한 정당문화를 선도하고 국민이 원하는 정치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보다 자발적이고 민주적인 지역정당으로 만들고자 하는 의지도 다짐했다.

 

 

 

송이 18/04/10 [16:36] 수정 삭제  
  시험중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수원시, "수돗물 안심하고 드세요"
1/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